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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알아보는 중국 마케팅 꿀팁] "중국판 틱톡 도우인 편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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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ichelle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2회 작성일작성일 25-09-16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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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틱톡마케팅프로그램 SNS웨일입니다.저희가 마케팅 의뢰를 받다 보면 참 의아한 부분이 많은데요, 광고주 분들께서 의외로 틱톡에 대해 무신경하다는 것입니다. 틱톡은 바이트댄스가 출시한 2021년 기준 다운로드 25억6천만회, DAU(일일활성사용자) 7억1천만명으로 전세계적으로 9억명,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만 3억1300만명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특히 10~20세 28%, 21~30세 35%, 즉 10~30세까지 연령의 사용자 비중이 63%로 압도적입니다.​이처럼 인스타그램과 함께 젊은 층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플랫폼이 국내에서 마케팅 채널로서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잠재고객에게 7회 이상 노출되어야 바로소 "어디서 본 것 같다"는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비슷한 연령대에서 교차 사용되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함께 활용한다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발생될 것입니다.​이제 어떻게 하면 틱톡을 활용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SNS웨일팀이 잘하는 일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라이브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SNS 플랫폼은 개인용이든 전문용이든 우리가 콘텐츠를 소비하고 발견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강력한 틱톡(TikTok) 콘텐츠 전략은 이것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틱톡은 오디오 및 시각 효과를 사용하여 짧은 동영상 클립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SNS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2018년 틱톡마케팅프로그램 소셜 미디어 영역에 새로이 침투했지만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실제로 급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우리는 더 많은 시간을 휴대전화에 사용하게 되었고, 광고 소재는 집에서 새로운 소재 매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Apptopia에 따르면 틱톡(TikTok)은 2021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이었습니다. 틱톡 사용자는 몇 번의 스와이프만으로 자신의 관심사와 선호도에 직접 타겟팅된 선별된 짧은 동영상 컨텐츠를 무한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기업이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롭고 중요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전 세계적으로 20억 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10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를 통해 비즈니스 노출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TikTok)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마케팅을 아직 활용하고 있지 않다면 확실히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Z세대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기업가가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완전히 새로운 시장과 콘텐츠 인구 통계를 구축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5가지 틱톡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시죠.다음은 브랜드가 #바이럴이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필수 팁입니다.1. 타겟 고객을 설정하고 틈새 시장을 개척하자모든 비즈니스에는 고유한 틱톡마케팅프로그램 스토리가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대상 고객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합니다. 그러나 가장 설득력 있는 이야기라도 잘못 타게팅된 대중에게 다가가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설정하면 원하는 인구 통계에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인구 통계를 알게 되면 그들이 참여하는 경향이 있는 콘텐츠 유형을 조사한 다음 이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을 개척해 보세요. 비즈니스의 틈새 시장에 집중하여 브랜드를 개선하고 틱톡 계정을 돋보이게 하세요. 관련 트렌드, 해시태그 도전에 참여하거나 다른 틱톡 비디오 및 계정과 상호 작용하면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미학을 사용하여 틈새 시장 내에서 고유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2. 트렌드 및 트렌드 해시태그 사용 틱톡은 당신이 익숙해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다르게 작동합니다. 시간을 할애하여 앱과 고유한 참여, 편집 및 분석 기능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만들고 브랜드 콘텐츠에 인기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앱의 FYP에 콘텐츠가 추가로 채워져 궁극적으로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틱톡 알고리즘을 틱톡마케팅프로그램 통해 콘텐츠가 더 자주 등장합니다. 그렇게 하면 틈새 시장의 다른 틱톡 사용자와 교류할 수 있어 플랫폼 전체에서 콘텐츠를 올바른 대상 고객에게 더 많이 전달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해시태그 트렌드는 틱톡 커뮤니티가 서로 참여하도록 장려하며, 이는 팔로우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소비자 참여는 매우 중요하므로 트렌드 해시태그, 필터, 오디오 또는 개념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틱톡 트렌드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해보세요. 광범위하고 관련성 높은 트렌드, 특히 비즈니스 틈새 시장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와 틱톡 콘텐츠를 원하는 인구 통계학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3.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만들기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틱톡에서 브랜드를 홍보하는 환상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면 청중을 넓히고 비즈니스의 사회적 증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틱톡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은 디지털 공간에서 가장 수익성 있고 매력적인 마케팅 형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틈새 시장이나 타겟 고객과 관계없이 팔로워가 타겟 고객과 일치하는 인플루언서를 찾는 것은 거의 보장됩니다. 인플루언서와 인플루언서 브랜드 파트너십은 종종 브랜드에 상당한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성공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틱톡마케팅프로그램 틱톡 인플루언서는 엄청난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으며 유료 프로모션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도가 적합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로 작게 시작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브랜드의 틈새 시장과 일치하고 브랜드 가치를 나타내는 인플루언서를 선택하십시오. 브랜드에 얼굴을 매핑하는 것은 손해일 수도,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제품을 마케팅할 올바른 인플루언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일관성을 유지하자모든 비즈니스 마케터가 알고 있듯이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이 개념은 틱톡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진정성 있고 참여도가 높은 팔로워를 구축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에 1~3회 이상 게시하면 브랜드에 대한 상당한 잠재고객을 신속하게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틱톡에 하루에 여러 번 게시하는 것이 중복되거나 지겨워 보일 수 있지만, 플랫폼에서 관련성과 트렌드를 유지하려면 일관된 게시가 중요합니다. 자신과 비즈니스에 책임을 지는 몇 가지 방법은 콘텐츠 캘린더 또는 플래너를 사용하고, 영상 개념을 스토리보드로 만들고, 비디오를 일괄 촬영하는 것입니다. 일관성은 품질 못지않게 중요하므로 일관성 있는 게시의 압박이 브랜드에 반영되는 영상 콘텐츠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5. 스토리를 만들자소비자들이 그들이 틱톡마케팅프로그램 사랑하거나 믿는 제품을 구매하기를 열망하는 동안, 당신의 브랜드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개인화하는 것이 진정한 대중중과 고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제품 비하인드 스토리를 작성하면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고객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스토리"를 첨가하면 판매를 유도하는 브랜드에 특정 내러티브와 테마를 연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유의해야 할 주요 구성 요소는 최고의 틱톡 광고가 제품을 판매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틱톡에서 성공하려면 브랜드를 인간화하고 관련성 있고 흥미로운 내러티브를 만들어 보세요.자주 묻는 질문 Q 틱톡 마케팅 비용은 얼마인가요? 틱톡 마케팅 캠페인 비용과 방법은 추구하는 방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은 제품 및 "명성"의 수준 또는 협업하기로 선택한 인플루언서가 자체 요금을 설정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보유하고 있는 팔로워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틱톡은 이제 CPM당 $10(조회 1000회당 비용)부터 시작하는 공식 동영상 광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광고 캠페인당 최소 지출은 $500입니다. ​A 틱톡 분석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틱톡 분석은 비즈니스에 틱톡을 사용하는 데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틱톡 앱의 분석 기능을 통해 콘텐츠 메트릭을 추적하는 것은 틱톡마케팅프로그램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여부와 콘텐츠를 어떻게 발전시켜야 하는지를 측정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틱톡 분석을 보려면 계정이 먼저 Pro 계정(무료)이어야 합니다. 그러면 '크리에이터 도구'에서 분석을 볼 수 있으며 동영상 조회에서 콘텐츠 및 팔로어 인사이트에 이르기까지 프로필 개요 분석을 보여줍니다. 인구 통계 및 이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과 같은 팔로어에 대한 추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Q 틱톡에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하나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틱톡에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계정을 성장시키고 탄탄한 청중을 유지하는 열쇠입니다. 이상적인 계정은 하루에 최소 한 번, 최대 세 번 새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이 케이던스는 청중에게 충격 없이 새로운 순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A 틱톡에서 어떻게 인증을 받나요? 틱톡에서 인증을 받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크리에이터로서 비즈니스의 신뢰도가 높아지지만 틱톡은 파란색 체크 표시를 그렇게 쉽게 주지 않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계정이나 작성자가 확인을 받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특정 기준은 없습니다. 대신 틱톡위원회는 지원자와 계정을 검토하여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기반으로 검증을 부여합니다. 미디어에 소개되고,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증을 틱톡마케팅프로그램 받고, 입소문을 내고,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 틱톡에 게시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인가요?A 2022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에서 실시한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틱톡에 게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요일 오전 9시​2. 목요일 오후 12시​3. 금요일 오전 5시 ​전반적으로 틱톡은 이 세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완전히 재정의했습니다. 이것이 모든 기업가가 마케팅 활동에서 구현할 수 있는 환상적인 도구인 이유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새로운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하나의 해시 태그가 될 수 있습니다.​틱톡은 쉽게 쉽게 넘어가는 짦은 동영상을 지향하므로 각을 잘 잡아야 하는 유튜브나 페이스북 동영상, 인스타그램 동영상 컨텐츠 제작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인스턴트 동영상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것은 걱정하시는 것보다 훨씬 간단한 작업이며, 힘을 주지 않고 진행하다보면 브랜드의 바이럴을 강화하는 좋은 마케팅 채널이 될 것입니다.​SNS웨일을 통해 틱톡 마케팅을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도 SNS웨일과 상의하시면 차별화된 Back End로 높은 Roi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SNS웨일팀이 잘하는 일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라이브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트위터 ...인스타그램,유튜브, 유튜브라이브 트위터,페이스북,틱톡 틱톡마케팅프로그램 SNS마케팅에 최적화된 SNS웨일의 SMM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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