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기 감정조절 능력, 충동조절 능력, 공감능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스토모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작성일 25-08-12 03:05본문
평택개인회생 제대로 기르지 못한 아이들은 사춘기 이후 심각한 문제를 겪을 수 있다"면서 "부모가 자신의 욕심 때문에 사교육에 힘들어하는 아이를 외면하고 있는 건 아닌지 돌아봐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같은 한국의 사교육 광풍은 외신들도 주목할 만큼 심각한 수준이다. 지난 3월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한국의 거대한 산업이 돼 버린 '학원(Hagwon)'을 꼬집었다. "한국의 학업 경쟁이 6세 미만 아동을 학원으로 내몰고 있다"면서 "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이 커지고, 출산 기피 현상이 심화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그제야 정부와 국회가 움직였다. 교육부는 지난 5월 전국 영어유치원의 4세 고시 실태조사에 나섰다. 7월 중으로 영어유치원의 레벨테스트 실태를 조사하고, 후속조치를 완료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현행 '선행학습 금지법(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엔 학원에서의 선행학습을 막을 규정이 없다. 당연히 영어학원의 레벨테스트도 막을 수 없다..
- 이전글텔레:BSECRET7 학교폭력해결 학폭해결 25.08.12
- 다음글킹스맨퍼블릭 ?010↕8119↕1677? 강남수서동퍼블릭가격 강남세이렌퍼블릭 강남노래주점 강남논현노래빠 강남대치룸싸롱 25.08.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