룹주가가 2차전지와 인공지능(A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작성일 25-08-11 19:44본문
한동안 부진하던LG그룹주가가 2차전지와 인공지능(AI) 등을 앞세워 반등하고 있다.
그룹주요 사업이 바닥을 쳤다는 분석이 나오며 3위인 현대자동차그룹을 바짝 뒤쫓고 있다.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달 말 기준LG그룹주 시가총액은 163조7904억원이다.
사진은 구광모LG회장 ⓒLG제공 [편집자주] 한 사회의 자본시장은 그 나라의 집단 의식이 반영되는 가장 민감한 거울이다.
LG홈페이지 캡처 허 선생이 살던 진주 승산마을에는 독립운동을 지원한 선대 기업인이 한 명 더 있었다.
LG그룹의 창업주인 연암 구인회 선생(1907~1969)이다.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당시 진주에서 포목점 '구인상회'를 운영하던 구.
[중앙포토] ◆ ‘LG구 회장과 반도체’= 2024년 6월, 국내 반도체 업계에선 사진 한장이 화제였다.
구광모LG그룹회장이 인공지능(AI) 반도체 스타트업 텐스토렌트의 짐 켈러 최고경영자(CEO)와 나란히 서서 미소 짓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테라퓨틱스, 아드박테라퓨틱스 등에 투자하는 등 바이오 분야 투자도 늘리고 있다.
누적 투자금은 5000만달러를 웃돈다.
구광모LG그룹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혁신 신약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다 오래 함께할 수 있는 미래에 도전한다”며 고객의 삶을 변화.
보고서에서 국가별 및 기업별 AI 경쟁력 비교 자료로 활용된다.
LGAI연구원이 지난해 12월 공개한 ‘엑사원 3.
삶과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 바이오, 클린테크까지그룹곳곳에서 싹트고 있는 많은 혁신의 씨앗들이 미래의 고객을 미소 짓게.
파크 컨버전스홀에서 열린LGAI 토크 콘서트 2025에서 '엑사원 생태계'를 설명하고 있다.
지역 내 대학들과의 교육 협력을 확대하여 하이퐁시의 우수 인력 양성·공급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쩌우 인민위원장은LG그룹이 지난 10년 넘게 하이퐁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도시 발전에 크게 기여해온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울=뉴시스]구광모LG그룹회장이 19일 전 세계 27만여명의LG구성원들에게 신년사를 담은 디지털 영상을 이메일로 보냈다.
LGAI연구원은 7월 15일 국내 첫 하이브리드 AI 모델 ‘엑사원(EXAONE) 4.
LG제공 ★LG그룹, 국내 첫 하이브리드 AI 모델 공개LGAI연구원이 국내 첫 하이브리드 AI 모델 '엑사원(EXAONE) 4.
0'을 7월 15일 공개했다.
하이브리드 AI는 단순 지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